우리카드가 고객 중심 경영 실천과 금융소비자보호 강화를 위한 고객 패널 '우리프렌드' 비대면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오늘(13일) 밝혔습니다.

'우리프렌드'는 외국인·고령자·대학생 등 금융 취약계층을 포함해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우리카드 회원 10명으로 구성됐습니다.

향후 정기·수시 간담회를 통해 우리카드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 제안·사용과 평가·금융 취약계층 케어 서비스와 인프라 점검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할 예정입니다.

허정진 우리카드 부사장은 "고객 패널의 운영철학이 '듣고·행동하고·바꾸다'인 만큼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이를 통해 변화와 발전을 주도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 이용재 기자 / jerry@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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