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페이팔 글로벌 기업 가상화폐 결제 사업 본격화
국내에서도 4월부터 6만개 상점에서 가상결제 이용 가능 할 듯 [수혜주 확인]

비트코인 가상화폐 결제 사업이 글로벌 기업들의 참여로 인해 본격적으로 이뤄질 전망이다.
애플과 페이팔 등 굴지의 글로벌 기업들이 가상화폐 결제 시스템을 구축해 본격적으로 가상화폐 사업을 진행 할 것으로 알려졌다.
애플과 페이팔 글로벌 기업뿐만 아니라 테슬라의 일론 머스크도 최근 비트코인에 대한 긍정적인 발언을 이어가며 가상화폐 열풍을 주도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앞으로 비트코인으로 결제하고 음식을 결제하고 물건을 살 수 있게 된다.
이는 블록체인 기반 결제 서비스인 페이코인이 국내 80만 이용자를 대상으로 가상화폐 결제 서비스를 지원하기 때문에 가능하다.
특히 다날핀테크는 페이코인앱에서 가상자산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해 헤네시스 지갑을 도입할 예정이다.
이로 인해 증시에서는 비트코인 결제 서비스 관련주들이 주목 받고 있는데 어떤 기업을 특히 주목해야 할까?

■ NO.1 평생 재테크 파트너 MBN골드 이문찬대표 [무료카톡방 입장]

이와 관련해 MBN골드 이문찬대표는 “미 증시는 10년 만기 국채 수익률이 1.3%까지 치솟으면서 기술주들 같은 섹터에 위협이 될 수 있다는 이유로 인해 나스닥은 0.34% 하락 마감했다”며 “연준은 앞으로의 미국 경제 상황이 호전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가운데 국채 금리 상승이 기술주에 부담이 되고 있기 때문에 관련 이슈를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문찬대표는 “국내 증시는 미국 인플레이션 확대 우려감으로 인해 코스피는 하락 마감한 반면 코스닥은 상승 하락 등락을 반복하다 강보합으로 장을 마쳤다”며 “개별 종목 장세가 진행 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에서도 비트코인 결제 서비스가 향후 본격적으로 진행 될 것으로 전망 되고 있기 때문에 관련주를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MBN골드 이문찬대표 무료카톡방에 참여하면 국내 시황 전략과 투자 전략에 대해 제시하며 무료추천주와 증시 전략을 확인 할 수 있다.

MBN골드 관심 종목
삼성출판사, 다날, SK이노베이션, 이화전기, 세종텔레콤
SFA반도체, 쇼박스, 서울식품, 대영포장, 갤럭시아머니트리

본 자 료는 단순 참 고용 보 도 자료 입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