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고객과의 열린 소통을 위한 고객 패널 '이지 토커' 2기를 모집합니다.
이번 모집은 KB국민카드 고객 중 ▲카드 상품과 서비스 등에 관심이 많으며 ▲인터넷, 스마트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익숙하게 사용할 수 있고 ▲정기 간담회 참석과 온라인 커뮤니티 접속이 가능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패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7일까지 지원서와 사전 과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되며 지원자 중 심사를 거쳐 패널로 활동할 고객을 10명 내외로 선발할 예정입니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올해 말까지 ▲KB국민카드에 대한 개선 의견과 아이디어 제안 ▲카드 발급과 사용 후 체험 보고서 제출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 과제 제출 ▲정기 간담회 등의 활동에 참여하게 됩니다.
패널 활동 고객에게는 소정의 활동비도 제공됩니다.
KB국민카드는 "패널들의 다양한 의견 등을 경청해 더 나은 고객 서비스 제공하고 제도 개선에도 적극 반영할 계획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습니다.
[ 이용재 기자 / jerry@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