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9~11일 3일간 코엑스·온라인서 개최
28일까지 참가신청 시 부스 비용 10% 할인…홈페이지 접수
[오송=매일경제TV]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충청북도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보건산업 전문 국제 컨벤션 ‘바이오 코리아 2021(BIO KOREA 2021)’이 전시 참가기업을 모집합니다.
오는 6월 9~11일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와 온라인에서 개최되는 바이오 코리아 2021은 전시를 비롯해 컨퍼런스, 비즈니스 포럼(파트너링, 사업발표회), 인베스트페어, 잡페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로 진행돼 기업들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일반 전시부스 참가 신청은 오는 5월 7일까지로 이에 앞서 2월 28일까지 조기 접수할 경우 부스 참가비 10%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지난해 바이오 코리아 행사에 참가한 기업들에게는 5% 추가 할인이 제공됩니다.
참가신청은 바이오 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할 수 있습니다.
올해 16회를 맞이하는 바이오 코리아 2021은 지난 15년 간 다양한 시도를 통해 대한민국 보건산업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국내 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지원하며 국내 바이오헬스 산업 저변 확대의 첨병 역할을 해왔습니다.
특히, 지난해엔 코로나19로 비즈니스 활동이 어려워진 상황에서 과감하게 온라인으로 전환하고 가상전시, 화상미팅(파트너링) 등 프로그램을 운영해 지속적인 기술·비즈니스 교류가 가능토록 했습니다.
진흥원 관계자는 “바이오코리아 2021이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국내기업들의 기술·제품 마케팅과 더불어 수출시장 확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온·오프라인 동시개최를 통해 국내 기업의 비즈니스 활동 제한을 최소화하고, 글로벌 기업과 지속적인 교류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손세준 기자 / mksseju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