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교육 플랫폼 '하우그로우'는 뷰티 브랜드 리
엔케이(Re:NK)의 영업전문가 뷰티플래너를 대상으로 6개월간 비대면 방식의 '미플루언서(美플루언서) 교육과정'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10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미플루언서 교육과정은 외부에서 빅 인플루언서를 영입했던 기존 방식을 벗어나 비대면으로 리
엔케이 뷰티플래너에게 SNS 활용법 및 맞춤형 서비스 전략을 전하는 방식으로 운영 중이다. 리
엔케이 화장품과 피부에 대한 지식이 풍부한 뷰티플래너들의 온라인 마케팅 역량을 강화해 세일즈 전략을 넓히고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는 것이 핵심이다.
특히 미플루언서 교육과정 중심에 하우그로우가 자리하여 주목받고 있다. 하우그로우는 뷰티플래너 수강생을 대상으로 여섯 가지 주제에 걸쳐 온라인 기반 컨설팅 및 멘토링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뷰티플래너 수강생들은 이번 교육과정을 통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나만의 인스타그램 운영 △반응률 높은 인스타그램 콘텐츠 만드는 방법 A-Z △나만의 인스타그램 브랜딩 전략 수립 워크숍 △팔로워/좋아요를 폭발적으로 증가시키는 인스타그램 운영법 △판매를 200% 증가시키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실전 △고객의 구매심리를 자극하는 인스타그램 매출 극대화 전략 등에 대한 교육을 이수할 계획이다.
하우그로우 관계자는 "그동안 다양한 분야에서의 인플루언서 육성 경험과 하우그로우만의 마케팅 노하우를 기반으로 맞춤형 교육 및 멘토링 과정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다양한 기업에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우그로우는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 온택트 마케팅 교육 과정을 개발하여 현재까지 2만5,000명의 수강생을 배출했다. 또한 SKT, KT, 배달의민족,
오리온,
웅진씽크빅, 교원 등 다양한 대기업,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맞춤형 마케팅 교육 및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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