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이 오는 3월 12일까지 PB고객에게만 특별하게 제공하는 디지털 자산관리(WM) 서비스를 누구나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디지털 자산관리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SC제일은행은 디지털 채널을 활용해 PB고객들에게 모기업인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의 글로벌 시장 전망과 코로나 시대의 투자 전략을 소개하고 전담 PB와 투자전문가(Wealth Advisor)를 통해 지속적으로 차별화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해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SC제일은행 거래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습니다.

신청자 모두에게 커피 기프티콘이 선물로제공됩니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0명에게는 SC제일은행의 기존 PB고객들에게만 제공하던 글로벌 디지털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첨자는 본인이 희망하는 날짜와 시간에 화상회의 플랫폼을 통해 SC제일은행의 투자전문가로부터 전문적인 자산관리 상담을 받게 됩니다.

SC제일은행은 자산관리 서비스 홍보를 위해 배우 조우진을 전속 모델로 기용해 '투자는 소문이 아닌 진짜 전문가를 믿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우진의 명품 연기가 담긴 광고 영상은 SC제일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이벤트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 조우진과 함께 '글로벌 자산관리 명가, SC제일은행'의 강점을 전달하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입니다.

장호준 SC제일은행 소매금융총괄본부장(부행장)은 "불확실한 정보에 의존한 무분별한 투자 대신 글로벌 전문가들의 분석과 데이터에 근거한 건전한 투자문화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SC제일은행만의 차별화되고 검증된 글로벌 투자 솔루션과 개인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습니다.

[김용갑 기자 / gap@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