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강사 '토익독학 길잡이'의 유튜브 채널 영상 누적 조회 수가 220만 회를 돌파하며 주목받고 있다. 토익을 독학하는 수강생들에게 최적화된 '해석을 위한 문법' 강의를 런칭한 후 지속적인 인기를 얻으며 가파른 누적 조회 수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는 것이다.

토익독학 길잡이에 따르면 해석을 위한 문법 강의는 온라인 강의 플랫폼 '에듀캐스트'에서 일찌감치 흥행 조짐을 보인 바 있다. 토익 RC 고득점 향상을 위한 차별화된 문법 커리큘럼을 갖춘 가운데 학생, 취업준비생, 직장인, 주부, 고령층 등 누구에게나 유용한 강의로 호평을 받으며 유튜브에서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해석을 위한 문법 강의 학습 시간은 총 10시간 20분 분량으로 결제 후 45일 동안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또 PC,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으로 언제 어디서나 수강할 수 있다.

해석을 위한 문법 강의의 가장 큰 특징은 군더더기 없는 학습 전개다. 토익에 자주 등장하지 않는 문법, 실전에 자주 쓰이지 않는 문법을 커리큘럼에서 과감히 삭제하는 등 실용주의 학습 전략을 내세운 것이 포인트다.

또한 암기 위주가 아닌 이해 위주의 수업을 지향하는 가운데 긴 문장 구조를 빠르게 파악하고 해석할 수 있도록 특화된 강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무엇보다 해석에 대한 자신감을 갖는 강의를 목표로 한다는 것이 토익독학 길잡이의 설명이다.

이러한 강의 특징은 토익독학 길잡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스란히 확인할 수 있다. '토익 성공 딱 3가지만 하지마세요', '내 점수에 최적화된 토익 RC 기본서' 등 다채롭고 유익한 영상으로 토익 공부 노하우를 전수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독학러들을 위한 LC 끝판왕 공부법', '실패 없는 토익 RC 공부법' 등의 영상 콘텐츠는 누적 조회 수 120만 회를 돌파하며 큰 이슈를 모으고 있다. 토익독학 길잡이의 채널 구독자 수는 6만 명을 넘어섰다.

토익독학 길잡이는 "토익을 독학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강의 내용이지만 시중에 존재하지 않았기 때문에 해석을 위한 문법 강의를 적극 개발하여 런칭하게 됐다."며 "해석을 위한 문법 강의가 에듀캐스트 어학 분야에서 최상위 랭크에 자리한 가운데 더욱 많은 수강생들이 유익한 토익 공부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