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설맞이 갱년기 유산균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모션 실시

주요 홈쇼핑서 내달 4일까지, 2만원 추가 할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8일까지 진행…할인·쇼핑백 증정

[성남=매일경제TV] 휴온스가 신축년 설 명절을 맞아 특별한 효도 선물을 전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갱년기 유산균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 설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이번 설 프로모션은 GS SHOP,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홈앤쇼핑 등 주요 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되며, 휴온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같은 달 8일까지 진행됩니다.

홈쇼핑에서는 방송 중에만 더블 구성 구매 시 추가 2만원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가격 할인과 함께 선물용 쇼핑백을 오는 25일부터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엘루비 메노락토 프로바이오틱스’는 식약처에서 국내 최초로 갱년기 기능성을 인정받은 국내 유일한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YT1(Lactobacillus acidophilus YT1)’을 핵심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안면홍조 △질건조·분비물감소 △우울증 △근관절통 △손발저림 △신경과민 △가슴 두근거림 △피로 △개미환각 △두통 등 여성 갱년기 다양한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확인 받았으며, 갱년기 판단 평가 지표인 ‘쿠퍼만지수(Modified KI)’와 갱년기 삶의 질 평가 지수인 ‘멘콜지수(MENQOL)’ 모두 유의적 개선 효과가 있음이 확인됐습니다.

살아있는 유산균 ‘YT1’ 분말이 위산에 죽지 않고 장까지 도달, 정착해 작용할 수 있도록 휴온스만의 특허받은 3중 코팅에 장용성 코팅, ‘신바이오틱스 포뮬러’가 적용됐습니다.

또 ‘알루알루(ALU-ALU)’ 방식 개별 포장을 통해 빛과 습기에 민감한 유산균의 안정성을 높이고 언제 어디서나 위생적으로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엄기안 휴온스 대표는 “코로나19로 면역력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명절 선물로 특별한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이들을 위해 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비대면 명절이 예상되는 올 설에 찾아뵙지는 못하지만 부모님 건강을 염려하는 자녀들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전하는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 손세준 기자 / mksseju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