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삼성전자 '갤럭시S21'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통신사 제휴카드를 통한 휴대폰 장기할부 서비스와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합니다.

SK텔레콤과 제휴를 맺고 출시한 'T 라이트 삼성카드'는 24·36개월 휴대폰 장기할부 서비스인 '라이트할부'를 제공합니다.

'T 라이트 삼성카드'로 SK텔레콤에서 라이트할부 서비스를 이용해 '갤럭시S21' 등 행사 제품을 구매할 경우 전월 신용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월 2만 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24개월 라이트할부는 최대 48만 원, 36개월 라이트할부는 최대 72만 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오는 2월 28일까지 'T 라이트 삼성카드'로 라이트할부를 80만 원 이상 이용해 '갤럭시S21' 등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 2천 명에게는 10만 원 캐시백을 선착순으로 제공합니다.

또 'T 라이트 삼성카드' 이용 고객이 SKT T월드 또는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 T 트리플할인'을 신청하면 제휴사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마트·E1·왓챠·캐롯손해보험에서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각 1천 원씩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이마트는 12개월, E1·왓챠·캐롯손해보험은 24개월간 혜택이 제공됩니다.

삼성카드는 "'T 라이트 삼성카드'의 혜택과 SKT의 공시지원금, 선택약정할인을 통해 고객들이 '갤럭시S21'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 이용재 기자 / jerry@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