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오늘의 증시 핫이슈] '바이드노믹스'의 개막, 변화에 발맞추려면?

뉴욕증시는 바이든의 46대 美 대통령 취임에 화답하며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재닛 옐런 재무장관 지명자가 던져준 힌트는 ‘돈을 더 푼다’는 것. 풀린 돈이 어디로 흘러갈지 잘 지켜봐야겠다. 한편 요즘 국내증시 거의 하루에 하나씩 대형주 호재 재료가 터져 나오고 있다. 이번엔 LG전자 모바일 사업 구조조정이었다. 매각을 포함 모든 가능성 검토한다는 소식에 주가가 크게 급등한 것. 시장 전체의 느낌적인 느낌은 ‘꽝’이 없는 룰렛판 같은 느낌이다. 계속해서 빙빙 돌아가는 시장. 오늘의 투자 전략은 무엇일까?<출발 오늘의 증시>에서 자세히 짚어보자.

7시 30분<730 정보회의>에서는 각종 소문과 풍문을 비롯한 시장의 ‘핫’ 이슈를 점검해보고, 8시<종목키워드>에서는 MBN골드 김영민 매니저가 엄선한 오늘 장 공략주를 만나본다. 8시 40분<이렇게 대비하라>에서는 개장 전 투자전략을 집중 점검해 보고, 9시 20분<바이든 취임 특집 ? 애널리스트에게 듣는다>에서는 한화투자증권 최보원 연구원을 초대해 바이든 시대 헬스케어부터 친환경까지 가장 변화가 클 업종에 대해 자세히 분석해 보는 시간을 갖는다.

매일경제TV<출발 오늘의 증시>은 월~금요일 아침 오전 7시 30분부터 9시 40분까지 생방송으로 방송되며, 매일경제TV 홈페이지(mbnmoney.mbn.co.kr)와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