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2021년 '하얀 소의 해'를 맞이하여 우유의 풍미가 가득한 '白(백) 밀크 쉐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순백의 하얀 새해! 새해 복 많이 받으소! (Welcome White New Year)'라는 콘셉트로 '흰 소'의 이미지를 활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태리 전통 천일염 젤라또와 고소한 우유를 함께 블랜딩하여 쫀득하면서도 부드러움을 식감과 깔끔한 맛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1월 8일과 9일 '파쿠데이' 기간동안 신년 음료 구매 시, 아메리카노(R) 1잔을 추가로 제공하는 쿠폰을 선착순 3만명에게 증정합니다.
또, '커피 한잔과 함께하는 부자되는 습관'이라는 콘셉트로 파쿠데이 쿠폰 사용 고객 대상 100명에게 '이밥차 가계북'을 추첨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고소한 우유를 활용해 소띠해 첫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파스쿠찌는 2021년 새해에도 다양한 신제품과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여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