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BI = CU 제공

편의점 CU가 주택가 매장의 밤 11시~새벽 2시 시간대의 매출이 지난해보다 5.3% 증가했다고 18일 밝혔습니다.

각 제품 매출 증가율은 냉장 안주는 19.2%, 즉석조리식품은 10.1%, 맥주는 19.6%, 와인은 19.8%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CU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재택근무가 늘어나면서 심야 시간 편의점에서 야식을 찾는 사람이 많아졌기 때문으로 분석했습니다.

이는 재택근무나 외출 기피로 집에서 지내다가 밤에 야식을 즐기는 소비자가 많아졌다는 해석입니다.

이런 상황을 고려해 CU는 매콤치즈콘닭과 반반새우치킨강정 등 안주형 도시락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 조문경 인턴기자 / sally3923@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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