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으로 화이트데이도 집에서 홈파티를 열어 즐기려는 사람이 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롯데닷컴은 지난 5~11일 일주일 동안 간편 조리식 매출이 전 주보다 118% 신장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구체적으로 이 기간에 패밀리레스토랑 음식을 재현할 수 있는 쉐프 박스와 밀푀유나베, 함박스테이크 등 밀 키트 주문이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롯데마트에서도 같은 기간에 밀 키트(41.5%)와 와인(14.2%) 판매가 많아진 것으로 전해집니다.
이 밖에 핼스앤뷰티 스토어 '롭스'에서는 파티 용품인 은박 풍선 등 팬시용품 매출이 284% 증가했으며, 온라인 선물을 하는 사람도 늘면서 '롯데닷컴'에서는 선물하기 서비스의 쥬얼리 매출이 전 주보다 46% 증가했습니다.
[ 조문경 인턴기자 / sally3923@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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