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ACRO'가 세계 최고 권위의 독일 'iF(International Forum)
디자인 어워드 2020'의 커뮤니케이션 부분에서 브랜딩 본상을 수상했다고 오늘(3일) 밝혔습니다.
하이엔스 주거 브랜드로서는 국내 최초이며, 이번 수상을 통해 국제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게 됐습니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의 'IDEA
디자인 어워드',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평가 받고 있는데, 올해 'iF
디자인 어워드 2020'에는 총 56개국으로부터 7300여개의 작품이 경쟁을 벌였습니다.
지난해 11월 새로 리뉴얼한 아크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는 본질에 집중한 현대 미니멀리즘 미학을 바탕으로 독보적인 존재 가치를 강조하면서 안정적이고 견고한 이미지를 전달해 우수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 왕성호 기자 / wsh0927@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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