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이 지난해 신규 런칭한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포레나(FORENA)'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습니다.

포레나 공식 홈페이지는 신뢰를 상징하는 '포레나 블루'로 다양한 포레나 컬러와 패턴을 활용해 우아한 브랜드 이미지를 담아냈습니다.

포레나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크기와 디자인으로 홈페이지의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고객들의 주요 관심사항인 분양정보와 공사진행현황, 입주단지 정보 등을 홈페이지 어디에서나 접근할 수 있도록 구현됐다.

입주한 단지들의 실제 모습을 사진으로 경험할 수 있는 '포레나 갤러리'와 다양한 SNS 컨텐츠를 소개하는 '포레나 채널', 포레나에 적용하기 위해 개발되는 상품들을 소개하는 '포레나 프리미엄' 등의 메뉴로 방문자들에게 유익하면서도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한화건설은 통합 주거브랜드인 포레나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한 만큼, 기존 꿈에그린 홈페이지는 일정 시간 병행 운영한 후 폐쇄할 계획입니다.

꿈에그린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던 중도금 납입 조회와 고객문의 등의 서비스는 포레나 홈페이지에서도 동일하게 제공합니다.

한화건설은 새롭게 오픈하는 포레나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과 소통의 기회를 늘리고 포레나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구축해 나갈 예정입니다.

한편 한화건설의 신규 주거 브랜드 포레나는 지난해 8월 런칭한 이후 신규 분양한 4개 단지가 연속으로 매진되는 등 프리미엄 브랜드 입지를 굳히고 있습니다.

[송복규 기자 / sbg18@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