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쓱닷컴)의 식품전문관 '미식관'이 커뮤니티 서비스를 더하고 상품을 테마별로 세분화해 전면 재단장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개편의 핵심은 소통형 커뮤니티 '미식로그' 기능이다.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투표, 설문, 게시글 등 작성이 가능해진다.

이를 통해 조리법 등 생활 속 정보를 다른 회원들과 나눌 수 있다.

커뮤니티 기능으로 고객의 애플리케이션(앱) 이용과 상품 구매를 촉진하겠다는 구상이다.


미식관을 6대 식품 테마로 세분화한 것도 주요 변화다.

△현지 식재료를 활용한 '이탈리안 벨라키친' △유명 셰프와 협업한 단독 상품 '셰프컬렉션' △재배 전문성을 보유한 생산자 상품 '신선장인' △고급 수입상품 '글로벌 프리미엄' △쓱닷컴 단독 상품 '쓱 온리(SSG Only)' △유기농·무농약·저탄소 등 인증 중심 '친환경 상품' 등이다.


쓱닷컴은 미식관 개편을 기념해 이달 10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베키아에누보 체다치즈 및 올리브 치아바타를 1+1 판매하고, 고당도 청송사과·참외(각각 1.5㎏)를 8000~1만1000원대 특가에 판매한다.


미식로그를 방문하면 매일 장보기 지원금도 지급하고, 참여율이 높은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를 증정한다.


[박홍주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