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개 구단 참여 협업 굿즈 출시
응원단장 ‘비비’ 새 캐릭터 합류
110여 종 굿즈로 구성 확대

에버랜드, KBO와 ‘최강레시 시즌2’ 출시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정해린) 에버랜드가 한국야구위원회(KBO)와 손잡고 ‘최강레시 시즌2’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최강레시’는 에버랜드 레서판다 캐릭터 ‘레시앤프렌즈’가 각 구단 유니폼을 입고 등장하는 KBO 협업 한정판 굿즈다.

지난해 첫 출시 당시 완판을 기록하며 젊은 야구팬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올해는 KIA 타이거즈, 삼성 라이온즈, LG 트윈스, 두산 베어스, KT 위즈, SSG 랜더스, 한화 이글스, NC 다이노스, 키움 히어로즈 등 9개 구단이 참여했다.


‘승리요정’ 레시에 더해 새 캐릭터 ‘응원단장 비비’도 합류했다.

구단별 응원 구호가 담긴 미니 파우치, 야구공 키링 등 새로운 아이템이 추가됐다.


굿즈는 23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획전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에버랜드 내 KBO 최강레시 스토어에서도 차례로 공개된다.

지난해 29종이던 상품 수는 올해 짐색, 방향제, 차량용품까지 더해 110여 종으로 확대됐다.


에버랜드는 오는 7월 12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2025 KBO 리그 올스타전 팬 페스트’에도 참여해 포토타임, 굿즈 증정 이벤트 등을 통해 야구팬과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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