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은 틱톡 불닭 글로벌 공식 계정의 팔로어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삼양식품은 "팔로어 수가 지난해 말 대비 약 두 배 증가했다"며 "삼성(512만명), 현대자동차(112만명)에 이어 한국 브랜드 계정 중 최상위권에 올랐다"고 설명했다.

삼양식품은 틱톡 팔로어가 급증한 배경에 최근 공개한 글로벌 광고 영상의 흥행이 있다고 분석했다.

삼양식품의 새 광고 영상은 직장과 학교 등에서 마주한 난감한 상황을 '불닭소스'를 먹고 탈출하는 설정으로 제작됐다.


[이효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