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최근 미국 뉴욕의 하이라인 파크에 스테인드글라스 무늬로 장식된 워시타워로 디자인한 공간을 마련하고, 총 10쌍의 연인들이 이곳에서 결혼서약식을 진행하도록 지원하는 ‘러브 투 런더리(Love to laundry)’ 행사를 열었다.

사진은 결혼서약식 참가자들이 기념 사진을 찍는 모습 <LG전자>

LG전자는 최근 미국 뉴욕에서 결혼 서약식 ‘러브 투 런드리(Love to laundry)’ 행사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LG전자가 지난해부터 추진한 ‘러브 투 런드리’ 캠페인의 일환이다.

편리한 기능을 갖춘 LG 세탁 가전을 쓰며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하는 시간을 더 많이 갖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LG전자는 미국 뉴욕의 대표 관광 명소인 하이라인 파크에 스테인드글라스 무늬로 장식된 워시타워로 디자인한 공간을 마련하고, 총 10쌍의 연인이 이곳에서 결혼 서약식을 갖도록 지원했다.

참가자들은 사전 공모를 통해 선정됐으며 LG전자는 이들에게 각각 워시타워 1대를 선물했다.


LG전자는 오는 7월까지 미국 전역에서 ‘러브 투 런더리’ 캠페인을 전개하며 프리미엄 세탁 가전 시장의 리더십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신규 캠페인 영상을 상영하고,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콘텐츠를 공개하는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이어간다.


한편 LG전자는 미국 소비자 매체 ‘컨슈머리포트’가 올해 초 발표한 ‘최고의 대용량 세탁기’ 조사에서 드럼 세탁기, 통돌이 세탁기, 교반식 세탁기 등 주요 부문 1위를 휩쓸며 제품 경쟁력을 입증했다.

또 이 매체의 ‘가장 믿을만한 가전 브랜드’ 조사에서 종합 가전 브랜드로는 6년 연속 최고 순위를 기록하며 미국 프리미엄 가전 시장 내 확고한 위상도 과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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