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초청, 퍼포먼스 체험 등 콘텐츠 예정

와이드앵글 도곡 플래그샵 전경 [사진=와이드앵글]
4일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브랜드의 정체성과 미래 전략을 집약한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와이드앵글의 브랜드 철학 ‘Play with Nature’를 공간으로 구현한 매장이다.


실내에는 시즌별 주요 제품 라인을 중심으로 한 전시존과 함께, 투어 선수들과의 협업 라인이 별도로 구성돼 있다.


향후 고객 초청 이벤트, 퍼포먼스 체험 프로그램, 골프 스타일링 클래스 등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매장 내부에는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영상과 그래픽을 활용한 몰입형 디지털 미디어 존도 마련되어 있어 골프웨어의 기능성과 감성을 동시에 전달한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도곡 플래그십 스토어는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로서의 와이드앵글의 비전과 방향성을 공간에 녹여낸 상징적인 프로젝트”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와이드앵글 도곡 플래그십 스토어는 서울 강남구 역삼로 799-25, 1층에 위치해 있다.


공식 오픈을 기념한 신규 고객 프로모션과 응모권 이벤트 및 브랜드 전속 모델 권은비의 여름 캠페인 화보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