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기업인 36명에 표창 수여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메인비즈협회)는 지난 28일 충남 부여군 롯데리조트부여에서 ‘2025 메인비즈데이 부여 포럼’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포럼에는 김성섭 중소벤처기업부 차관, 최원목 신용보증기금 이사장, 전형식 충청남도 정무부지사, 김윤우 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을 비롯해 유관기관 및 협회 회원사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 경영혁신 우수기업인 등 36명은 중기부 장관 표창(18점), 신용보증기금 이사장 표창(3점), 국세청장 표창(1점),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장 표창(14점)을 받았다.

아울러 최원목 신용보증기금 이사장과 윤대현 서울대병원 정신건강의학과 교수의 초청명사 특강도 진행되었다.

회원사가 기증한 개인 소장품을 경매하는 ‘혁신인 바자회’도 열렸다.

판매 수익금은 불우이웃 돕기 성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김명진 메인비즈협회장은 “올해 회원사 제품의 전시, 홍보, 거래를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상생 유통하는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 발전시킬 것”이라며 “‘메인비즈 미래비전 7대축’(△금융 △정책 △문화 △교육 △복지 △혁신 △글로벌)을 중심으로 회원사의 전략적 성장을 돕는 혁신 동반자로서 역할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메인비즈협회는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확인제도를 운영하는 중소기업 경제단체다.

현재 5000여 개의 정회원사가 소속돼 있고, 전국 6개 연합회와 96개 지회를 갖추고 있다.


김명진 메인비즈협회 회장이 ‘2025 메인비즈데이 부여 포럼’에서 개회사를 전하고 있다.

[사진 제공=메인비즈협회]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