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장으로 밀착 토닝 선사...흔적 올케어 겔 마스크
 |
더마펌, 수딩 리페어 토닝 겔 마스크 R4 론칭 |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의 신제품 ‘수딩 리페어 토닝 겔 마스크 R4’의 반응이 뜨겁다.
선 론칭 마켓에서만 무려 2만 2000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조기 완판을 이뤄냈다.
30일 더마펌은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와 협업해 단독 소셜 마켓에 선 론칭한 ‘수딩 리페어 토닝 겔 마스크 R4’가 조기 완판됐다고 밝혔다.
앞서 ‘수딩 리페어 토닝 패드 R4’의 선 론칭 마켓과 공동 개발한 ‘수딩 리페어 토닝 크림 R4’ 출시 마켓 시 주요 옵션들이 조기 완판을 기록한 데 이어, 이번 토닝 겔 마스크까지 연속적인 완판 흥행을 기록하며 브랜드 대표 제품군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또한 토닝 겔 마스크 외에도 △토닝 패드 △토닝 세럼 △토닝 크림 등 수딩 리페어 토닝 라인 4종의 다양한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단일 마켓에서 약 3억 원의 매출을 올리는 성과를 달성했다.
새롭게 출시한 ‘수딩 리페어 토닝 겔 마스크 R4’는 ‘단 1장으로 100% 밀착 토닝’을 컨셉으로 붉은기, 기미·잡티, 멜라닌 색소 등 피부 3색 흔적을 올케어해주는 톤업 마스크팩 제품이다.
18시간까지 잔존하는 눈에 보이는 글루타치온 캡슐을 함유한 하이드로겔 마스크 시트로 8시간 숙면한 듯 피부를 맑게 케어해주는 동시에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14가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톤 개선 △피부 보습 △광채 개선 △모공 개선 △피부 탄력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을 입증받았다.
더불어 민감성 피부 대상 일차 자극 시험을 완료하고, 이탈리아 비건 인증(V-LABEL)을 획득함으로써 제품 안전성 측면에서도 신뢰를 확보했다.
 |
뷰티 크리에이터 홀리, 더마펌 수딩 리페어 토닝 겔 마스크 R4 홍보 이미지 |
김윤정 더마펌 마케팅전략본부 상무는 “수딩 리페어 토닝 라인은 더마펌의 글로벌 대표 라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이번 토닝 겔 마스크의 출시로 제품 라인업이 더욱 견고해졌다”며 “4종 제품을 함께 사용할 경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건강하고 맑은 피부 톤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수딩 리페어 토닝 겔 마스크 R4’는 이번 마켓에서 초도 수량이 완판됨에 따라 4월 24일부터 더마펌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더마펌은 이번 성공적인 국내 시장 반응을 기반 삼아 일본과 미국 등 글로벌 시장으로의 본격적인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