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쇼핑엔티, 26일까지 최대 63% 할인 ‘다다익설’ 진행 <사진=쇼핑엔티> |
T커머스 업체 쇼핑엔티가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26일까지 2주 동안 최대 63% 할인 행사 ‘다다익설’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다다익설 기획전은 1주차(13~19일)와 2주차(20~26일)를 나눠 진행한다.
1주차에는 각종 먹거리 상품을 63% 할인 판매하고, 2주차에는 인기 패션·뷰티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1주차 행사에서는 명절 상차림에 유용한 ‘밥상마루 참기름+들기름+참깨 선물세트’를 19% 할인 판매한다.
△김하진의 궁중 떡갈비 △강순의 모둠전 △영동반건시곶감 △임성근의 국내산 LA 갈비 등 명절 먹거리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설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는 별도의 주소 확인 없이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다.
제품 구매창에서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고, 상대방의 이름과 연락처만 남기면 된다.
마음을 담은 메시지 카드도 남길 수 있다.
오는 19일까지 진행하는 ‘행운의 복 주머니 이벤트’는 매일 복주머니를 눌러 1000원 적립금부터 최대 1만원 쿠폰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조태홍 쇼핑엔티 마케팅실장은 “이번 기획전과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부담 없이 설 명절을 준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다양한 혜택과 편의성을 제공하는 기획전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