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돈 좀 벌려나, 확인해보자”…케이뱅크, ‘2025 신년운세’ 이벤트 진행

케이뱅크 ‘2025 신년운세’ 이벤트. [사진 출처 = 케이뱅크]
케이뱅크는 ‘2025 신년운세’ 서비스와 현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신년운세 서비스는 모바일 운세 콘텐츠 서비스 ‘포스텔러’와 협업해 진행한다.

케이뱅크 고객이라면 누구나 케이뱅크 앱을 통해 신년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케이뱅크 앱 혜택 탭 내 2025 신년운세 이벤트 페이지에서 운세를 보고 싶은 이름, 성별, 생년월일(양력 기준)을 입력하면 된다.

신년 총운을 비롯해 재물 및 성공운, 건강 및 소망운 등 총 6가지 분야와 올해 1월부터 12월까지 월별 운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운세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이는 포스텔러에서 제공하는 정가 1만6000원 상당의 운세 콘텐츠다.

한 번 입력한 생년월일 정보는 변경할 수 없으며 운세 콘텐츠는 케이뱅크 앱에서 저장돼 이벤트 기간 내에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출시를 기념해 신년 운세 이벤트를 주변 지인들에게 공유하면 랜덤 현금을 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2025 신년운세 이벤트 페이지에서 공유한 링크를 통해 친구가 처음 신년운세를 확인하면 최대 1000원까지 랜덤으로 본인의 케이뱅크 계좌로 현금이 지급된다.

링크를 공유 받은 친구가 케이뱅크에 처음으로 가입하는 회원이라면 5000원을 받을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