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이 오는 10월 31일까지 미국주식 신규·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주식 온라인 거래 우대 수수료 제공', '미국주식 증정 룰렛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올해 2월부터 미국주식 매매 경험이 없는 신규·휴면 고객이 대상입니다.

먼저 1년간 미국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무료 및 우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신청 익일부터 최초 6개월간 매매수수료와 매도 시 발생하는 SEC Fee(0.00278%, 최소 금액 0.01 달러)까지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이후 추가 6개월 동안에도 0.02%의 우대수수료를 적용합니다.

100% 당첨되는 미국주식 증정 룰렛 이벤트도 실시합니다.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에게 미국주식 1천 달러 이상 매매 시 사용할 수 있는 미국주식 1만 원 쿠폰을 지급하며, 1만 달러 이상 거래한 고객에게는 부여하는 룰렛 결과에 따라 '애플(AAPL)', '마이크로소프트(MSFT)', '엔비디아(NVDA)', '테슬라(TSLA)' 중 1주 또는 미국주식 1만 원 쿠폰을 증정합니다.

신남석 유안타증권 리테일사업부문 대표는 "온라인 거래수수료 무료 이벤트가 미국주식 투자자들의 투자수익 제고에 도움이 되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미국주식 투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고진경 기자 / jkkoh@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