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하슬러

5월 가정의 달이 찾아왔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 감사하고 축하할 날이 많은 만큼 선물을 주고받을 일도 많다.

참석해야 할 행사도 많고 만나야 할 사람들도 많아지니 새 옷, 새 구두, 새 가방이 필요하다.


패션·뷰티 유통업계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일제히 대규모 행사 진행에 나섰다.

사랑하는 이와 고마운 이를 위해 선물을 고르려는 고객은 물론 자신을 위한 선물을 사려는 고객의 이목을 끌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우선 국내 최대 패션 플랫폼인 무신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패션 잡화를 할인가에 제안하는 '무신사 잡화대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무신사 잡화대전은 오는 8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신발, 가방, 모자, 속옷, 주얼리, 아이웨어, 시계, 수영복 등 10개 잡화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글로벌 브랜드부터 새롭게 떠오르는 신진 브랜드까지 총 1100여 개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루에브르 △마크모크 △스탠드오일 △헌터 등 트렌디한 상품으로 주목받는 여성 패션 잡화 브랜드도 참여한다.

무신사 부티크에 입점한 럭셔리 브랜드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구찌 △베르사체 △셀린느 △톰포드 등 럭셔리 아이웨어 브랜드 상품을 대상으로 행사 기간 무료 반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잡화 대전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처음으로 전체 패션 잡화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대형 할인 행사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잡화대전을 통해 소중한 이에게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마음을 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를 위한 선물도 무신사에서 찾아볼 수 있다.

무신사가 운영하는 키즈 브랜드 패션 편집숍 '무신사 키즈'는 오는 5일까지 '어린이날 선물 페스타'를 개최한다.


어린이날 선물로 주로 찾는 유아동 의류·잡화, 장난감, 승용 완구, 육아용품 등 주요 키즈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78% 할인한다.


S.I.VILLAGE 선물하기 서비스 선물세트.

이번 어린이날 행사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노스페이스 키즈, 젤리멜로 등 18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가정의 달을 맞아 모바일 선물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 선물하기 서비스 혜택을 한층 강화했다.


오는 5일까지 선물하기 1회 이용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7% 더블 쿠폰을 지급한다.

2회 이용 시에는 최대 10만원까지 할인해주는 15% 쇼핑백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어버이날이 속한 6~12일에는 선물하기 이용 시 총 1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한다.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념일별 큐레이션 기획전도 마련했다.

△어버이날 품격 있는 선물을 위한 명품 골프웨어 기획전 △성년의 날을 빛내줄 스몰 럭셔리 뷰티 기프트 세트 △어린이날 기념 장난감 및 아이방 인테리어 소품 등 담당 MD가 직접 엄선한 맞춤형 선물들로 구성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이제 생일이나 기념일도 대면보다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받는 것이 대세가 됐다"며 "각종 기념일이 가장 많은 5월을 앞두고 선물의 품격을 높일 프리미엄 선물을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중년 여성을 위한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하슬러 행사를 살펴보는 것은 어떨까. 올리비아하슬러는 '가정의 달 선물대전'을 진행해 트렌디하고 실용성 있는 잡화와 의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가죽 명가 형지에스콰이아와 협업한 가죽 토트백을 선보이는데 모임은 물론이고 가벼운 외출에도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베이지, 핑크, 그레이, 블랙, 그린 등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봄부터 초여름까지 활용도 높게 코디할 수 있는 리넨 상품 역시 다양하다.

부쩍 더워진 날씨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도록 리넨 소재의 재킷, 셔츠, 원피스, 블라우스, 팬츠 등 총 14종의 상품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인 리넨 셔츠는 블루, 레드 등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인다.

휘모리 자수와 체크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블라우스와 소매 레이스 배색의 블라우스,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통바지도 마련했다.

경쾌한 블루, 단정한 라이트베이지 등 다양한 컬러의 재킷도 내놔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김효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