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최고 연 5% 정기예금 특판 실시…"두번째 '천만은행 페스타'"



케이뱅크가 두번째 '천만은행 페스타'로 은행권 최고 금리 연 5% 정기예금 특판을 진행한다고 오늘(20일) 밝혔습니다.

이번 특판은 지난 5일부터 2주간 실시한 '천만원이 담긴 골든 쿠폰' 프로모션에 이은 두번째 '천만은행 페스타'입니다.

케이뱅크 전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며 응모 후 당첨이 되면 최고 연 5%의 파격적인 정기예금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응모는 오늘부터 시작되며 응모 가능 인원수가 다 차면 마감됩니다.

응모 제한 인원은 기존고객은 10만명까지며, 20일 이후 신규고객은 2만 5천명까지입니다.

이 중 기존과 신규 고객 각각 5천명씩 추첨해 총 1만명에게 연 5% 금리우대 코드가 발급되며, 당첨자는 오는 5일에 발표 예정입니다.

당첨된 고객은 금리우대 코드를 가입 시 입력하면 6개월 기본금리 연 3.6%에 우대금리 연 1.4%가 적용돼 최고 연 5% 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기간은 6개월이며 1명당 가입한도는 1000만원이며 중도해지 후 재가입은 불가합니다.

가입한도인 1000만원까지 넣는다면 6개월 후에 세후 이자로 21만 15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1000만명의 선택을 받은 케이뱅크가 고객 감사에 보답하고 최근 고금리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최고 연 5%의 역대급 금리를 준비했다"며 "빠른 응모 신청으로 고금리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 김우연 기자 / kim.wooyeon@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