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이 필리핀 보라카이, 베트남 다낭·나트랑 등 동남아시아 노선을 대상으로 이용객 특전을 크게 강화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습니다.

행사 기간은 21일까지이며 편도 총액 기준 필리핀 보라카이(칼리보) 11만5700원부터, 베트남 다낭 13만700원부터, 나트랑 14만2100원부터 예매 가능합니다.

탑승 기간은 오는 4월 1일~6월 30일까지입니다.

이번 프로모션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제휴처를 확보해 이용객의 여행 편의성과 가성비를 높였다는 점입니다.

필리핀 보라카이(칼리보) 노선은 네이버 카페 ‘보자무싸’와의 제휴를 통해 선착순 100명에게 호핑투어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또 10개 이상의 제휴 리조트를 최대 2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노선 역시 제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다낭 노선은 네이버 카페 ‘다낭 고스트’와 제휴를 맺고 응모를 통해 다낭 메리어트호텔, 남호이안 빈펄 리조트 등의 2박 무료 숙박 기회(조식 포함)를 제공합니다.

또 예약자 전원은 다낭 시내에 한정해 공항 픽업 무료 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나트랑 노선 이용객은 선착순 100명에 한해 나트랑공항 VIP 패스트트랙 특전을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또 판랑사막투어, 스파 50% 할인 등을 제공합니다.

제휴 특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명진 기자 / pridehot@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