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지난 8일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오늘(11일) 밝혔습니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앞으로 신제품 GS샵 단독 론칭, 공동 마케팅 진행, 하반기 신제품 공동기획 및 개발 등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GS샵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파트너사 포트폴리오를 다각도로 확대해 홈쇼핑 뷰티 선도 기업으로 위상을 확고히 하겠다는 의지를 밝혔습니다.

또한 단독 상품을 선보임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GS샵 소싱 경쟁력을 입증한다는 계획입니다.

GS샵은 특히 20·30대 여성들로 이뤄진 마녀공장 충성 고객들이 GS샵으로 유입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마녀공장 GS샵의 주 고객층인 40~60대를 겨냥한 안티에이징 라인을 첫 상품으로 선보이고 고객층 다변화에 힘쓸 예정입니다.

첫 방송으로는 오는 16일 마녀공장 신제품 '갈락토미 멜라코어 에센스(50ml)' 단독 론칭이 진행됩니다.

전철민 GS샵 H&B사업부문장은 "올 한 해 뷰티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마녀공장을 전략적 파트너로 낙점하고 차별화 상품 소싱에 주력할 방침"이라고 말했습니다.

[ 구민정 기자 / koo.minjung@mktv.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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