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가 내일(11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가전 세척 서비스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LG전자 베스트 케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오늘(10일) 밝혔습니다.

봄을 맞아 집을 청소하듯 가전제품도 깨끗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학교나 병원 등 B2B 고객을 포함한 LG전자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을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는 게 사측의 설명입니다.

이번 행사는 기존 세척 서비스 요금을 최대 20%까지 할인합니다.

요금 할인 혜택은 제품당 1회 적용되며, 세척 서비스는 LG전자 고객센터(1544-7777)와 LG전자 홈페이지에서 접수를 받습니다.

상업용 시스템 에어컨은 LG전자 B2B 고객센터(1544-8777)에 신청하면 됩니다.

에어컨과 냉장고, 세탁기, 공기청정기 등은 세척 전문가가 제품을 현장에서 분해해 세척합니다.

▲에어컨은 열 교환기 고압 세척, 스팀 살균 ▲냉장고는 바닥 청소, 기계실 세척 ▲세탁기는 통 세척, 스팀·UV 살균 ▲공기청정기는 외관 청소와 필터 먼지 제거는 물론 스팀·UV 활용한 세척과 살균을 단계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세척 서비스 완료 후 1년간 제품 고장에 대해 무상 보증도 제공합니다.

청소기 세척 서비스 대상은 코드제로 A9 전 제품입니다.

고객이 회수용 박스에 제품을 포장하면 택배기사가 회수, 클리닝 센터에서 세척 후 고객에게 전달됩니다.

클리닝 센터에서는 청소기에 쌓여있는 먼지나 오염을 제거하기 위해 제품을 분해하고 ▲에어 ▲스팀 ▲초음파 세척 등을 진행합니다.

가정용·상업용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 내부와 필터 세척 서비스 할인 혜택도 마련됐습니다.

LG전자는 제품 구매 후 주기에 따른 소모품 교체부터 세척·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연채 LG전자 고객가치혁신부문장은 "고객이 제품을 구매한 후에도 깨끗하고 오랫동안 가전을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로 고객경험 혁신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조문경 기자 / sally3923@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