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올해 전국에서 1만3천여 가구 아이파크 공급한다

HDC현대산업개발.[사진 연합뉴스]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 서울과 수도권 등을 포함해 전국 주요 거점 도시에 약 1만3천여 가구의 주택을 공급한다고 오늘(6일) 밝혔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에 올해 상반기에는 서울과 익산, 대구 등에서 약 3천여 가구의 아이파크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하반기에는 천안을 시작으로 안양, 수원, 등 수도권과 잠실, 방화 등 서울을 포함해 약 1만여 가구 등 올 한해 1만 3천여 가구의 아이파크를 공급할 계획이라고 회사는 설명했습니다.

올해 가장 기대되는 사업지는 자체 사업인 광운대 역세권 개발사업입니다.

광운대 역세권 개발사업은 서울시 노원구 월계동 광운대역 일대 약 15만㎡의 철도시설 부지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개발하는 약 4조5천억 원 규모의 복합개발 프로젝트를 말합니다.

광운대 역세권은 서울 동북부 지역개발의 중심거점 지역으로서 GTX 광역 교통망과 지하철 역세권 등 잠재력을 갖춘 입지로 평가됩니다.

이곳에 광운대 역세권 개발사업을 통해 이 일대를 도심 생태공간을 기반으로 한 업무, 상업, 프리미엄 호텔, 주거공간이 어우러지는 미래형 복합타운으로 완성한다는 계획입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사업경쟁력 확보를 위해 상품, 영업, 건설 등 영역별 DX를 구체화하겠다"며 "광운대역세권 개발사업의 성공적인 프로젝트 진행을 통해 연속적으로 복합개발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 김두현 기자 / kim.doohyeon@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