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창재 교보생명 의장이 "보험사는 고객이 생명보험을 통해 미래 역경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 '상부상조' 플랫폼 역할을 충실히 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오늘(5일) 교보생명에 따르면 신 의장은 최근 열흘간 광화문 교보생명 본사에서 3차례에 걸친 직원 대상 경영현황설명회에서 직원 1천200명을 상대로 이처럼 강조했습니다.
신 의장은 이 자리에서 "보험사는 단순히 보험금 지급을 넘어 역경에 부딪힌 고객 문제를 해결하고 정상적인 생활로 빠르게 회복할 수 있는 종합 솔루션 제시를 통해 고객 신뢰를 얻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 이나연 기자 / nayeon@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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