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증시는 대형 기술 기업들의 실적 발표와 1월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정례회의 결과를 앞두고 차익 실현 압박 속에 혼조세를 보였습니다. 다우지수는 이날도 사상 최고치로 마감해 올해 들어 7번째 사상 최고치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마감 후 발표된 MS의 분기 매출과 순이익은 모두 월가 예상치를 웃돌았고, 클라우드 매출도 예상치를 웃돌았으나 주가는 마감 후 시간외에서 하락했습니다. 알파벳 역시 광고 매출이 예상치를 소폭 밑돌면서 시간외 장에서 하락했습니다. 국내외 주요 이슈와 함께 주목할 종목<일발장전>을 통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8시 15분 김영민, 김준호 MBN골드 매니저와 함께<한발>코너에서 각 출연자들이 바라보는 오늘장 관심 종목을 살펴봅니다. 8시 40분<이효근의 효자종목>에서는 펀더멘탈, 수급, 추세로 살펴보는 주목할 섹터와 함께 효과적인 성공투자 종목을 알아봅니다. 9시 35분<탐방노트>에서는 직접 다녀온 기업을 살펴보고 향후 방향성을 진단합니다.

매일경제TV<일발장전>은 월~금요일 아침 오전 7시 58분부터 9시 50분까지 생방송으로 방송되며, 매일경제TV 홈페이지(mbnmoney.mbn.co.kr)와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