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이 '중개형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신규 개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30일) 밝혔습니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다양한 비대면 채널(신한 SOL증권, 신한 슈퍼SOL, 모바일웹)을 통해 중개형 ISA계좌를 개설하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내 타사 중개형 ISA계좌를 신한투자증권으로 옮겨온 고객도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대상 고객은 이벤트 신청 후 계좌 개설 시 5천원의 투자지원금을 현금으로 지급받습니다.

매월 지급 대상 고객을 선정해 익월 중 중개형 ISA계좌로 현금이 지급됩니다.

단 중개형 ISA계좌 한도 초과 시 입금 가능한 신한투자증권 계좌로 지급됩니다.

중개형 ISA계좌에 1천만원 이상 납입한 고객은 추가로 공모주 청약 한도 300% 우대 혜택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이벤트 신청 시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국내주식 수수료 혜택(유관기관제비용 0.00363960%만 부과) 역시 제공됩니다.

이벤트 기간 내 기존에 보유한 중개형 ISA를 재개설하거나 일반 계좌를 중개형 ISA로 전환한 계좌의 경우에도 동일한 이벤트 혜택이 적용됩니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ISA의 절세 혜택에 더해 투자지원금·수수료 혜택·공모주 우대 혜택까지 선보였다"고 말했습니다.

[ 진현진 기자 / 2jin@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