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골드 매니저 6명이 자존심을 걸고 대결하는 ‘도전 369!’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일발장전 <도전369>는 MBN골드 매니저 6명이 참여해 한 달 동안 수익률을 겨루는 코너입니다. 여섯 명의 매니저가 매일 한 종목씩 추천하면서 3·6·9% 목표 수익률을 선택합니다. 목표 수익률 달성 여부에 따라 1, 2, 3개씩 손바닥 개수를 획득하고, 목표에 도달하지 못할 시 종가에 매도됩니다. 누적 손바닥 개수에 따라 매월 첫 거래일에 최종 1위를 가립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알짜 기업을 새롭게 발굴하는 김용환 매니저는 모비스, 신성통상 등 급등하는 종목들을 한발 앞서 추천하며 목표 수익률 6~9%에 도달하는 저력을 보였습니다. 시세가 나오는 종목들을 골라 큰 수익률을 내는 돌파매매 전문가 노광민 매니저는 월 초반부터 솔트룩스, LS, 유진로봇 등 당일 급등하는 종목을 쏙쏙 골라내는 노련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철저한 시장분석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내는 정석일 매니저는 펌텍코리아, 뷰노, 솔트룩스까지 3거래일 연속 목표 수익률 6%를 달성, 8월 후반부로 갈수록 상위권으로 등극하며 뒷심을 발휘했습니다.

지난 6월 우승을 차지하며 유력한 우승후보로 거론되었던 이창원 매니저는 펩트론, STX, 폴라리스오피스 등 8월 한 달간 총 7개 종목 목표 달성하며 후반 단독 및 공동 1위 자리를 사수! 마지막 거래일까지 초접전을 펼쳤습니다.

지난달 1위이자 역대 최다 우승자인 최현덕 매니저는 보로노이, 일진전기 등 연달아 수익률을 달성시키며 초반부터 단독 1위를 달렸고, 지난 30일 이수스페셜티케미컬이 상한가로 직행하며 공동 1위로 선두를 탈환, 끝까지 긴장감을 늦출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날이 갈수록 더욱 더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
엎치락뒤치락 하는 수익률 게임 속에서
또다시 이변이 일어났다!

차곡차곡 수익률을 쌓으며 상위권을 유지하는 김병진 매니저는 뷰티스킨 3%, 파두 6% 등 적절하게 수익률을 설정하는 전략을 펼치며 손바닥 개수 단 1개 차이로 1위 뒤를 바짝 추격했습니다.

대망의 마지막 거래일! 수익률 9%로 승부수를 띄운 종목 파로스아이바이오가 상한가를 가며 두 달 연속 2위에 머물렀던 아쉬움을 딛고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는 대역전극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8월 달 역시 마지막 거래일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하며 3개월 연속 역전극을 선사한 도전 369! 월말이 될수록 긴장감이 더욱 고조되며 관전하는 재미가 생기는 일발장전 속 코너 도전 369는 월~금 오전 9시 35분에 매일경제TV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닌 여섯 매니저들의 치열한 순위 결정전! 즐거움과 함께 수익을 낼 수 있는 기업들을 많이 알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시청 바랍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