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TV] 프리미엄 짐웨어 브랜드 뮬라(MULA)가 ‘스쿼트 조거’의 명맥을 잇는 ‘컴포트 스쿼트 조거팬츠’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오늘(19일) 밝혔습니다.
뮬라(MULA)는 운동 집중도를 높여주는 편안한 핏으로 헬스 고관여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대표 프리미엄 짐웨어입니다. 시그니처 원단 및 최고급 스포츠웨어 원단, 체형별 입체패턴, '와이-제로(Y-ZERO)' 구조의 인체공학적 디자인 등 뮬라만의 다양한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그 중에서도 퍼포먼스 짐웨어로서의 기능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등을 두루 갖춘 조거팬츠는 뮬라(MULA)만의 핵심 상품군 중 하나입니다. 특히 20년도 12월 출시된 ‘슬렌더 핏 조거팬츠’는 하체 운동 시 입기 좋은 일명 ‘스쿼트 조거’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함과 동시에 주간 판매량 494%를 달성, 브랜드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바 있습니다.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이는 ‘컴포트 스쿼트 조거팬츠’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 제품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먼저 역동적인 운동에도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부드러운 터치감과 뛰어난 신축성이 특징인 화섬 소재로 채택했습니다. 여기에 인심(다리 안쪽 길이) 부위에 패널을 덧대 우수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흡습속건 기능까지 갖춰 액티브한 활동 시에도 보다 편안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또한 뒷판의 무릎 절개 위치를 기존 대비 상단으로 올리며 다리가 길어 보이는 시각적 효과까지 더했습니다.
뮬라(MULA) 관계자는 “'컴포트 스쿼트 조거팬츠'는 조거팬츠에 대한 뮬라만의 핵심 노하우를 다양하게 적용, 더욱 완성도를 높여 착용감부터 디자인, 감각까지 모두 챙긴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뮬라(MULA)는 시장을 선도하는 국내 대표 짐웨어 브랜드로서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와 피드백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뮬라(MULA)는 다양한 피트니스·보디빌딩 대회 참여 등을 통해 코어 타겟 고객 접점을 적극 확대하고 있습니다. 지난 8월 말에는 나바 코리아 메인 후원사로 참여해 부스 운영, 선수 팬사인회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 9월에는 PCA 후원사로 참여해 다양한 부스 프로모션을 열었습니다. 이 밖에 ‘짐 라이프 스타일 웨어’를 꾸준히 출시하는 등 MZ세대 고객을 공략한 트렌디한 제품 역시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 양미정 기자 / mkcertain@mkmoney.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