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이 백색의 글라스로 깔끔하고 샤이닝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클라우디 화이트(Cloudy White) 인덕션'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습니다.

클라우디 화이트 인덕션은 백색의 글라스로 더욱 밝고 화사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유로케라(EUROKERA)사에서 직생산한 화이트 세라믹 글라스 상판을 채택해 긁힘이나 얼룩, 변색 없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청소와 관리도 쉬운 것이 장점입니다.

3개 화구 모두 최대 3,400W 최고화력을 지원하며, '파워 부스트' 기능으로 대, 중, 소 어떠한 화구에서도 강력한 초고화력으로 많은 양의 요리도 단시간 빠른 조리가 가능합니다.

조작 방법도 간편합니다.

터치, 슬라이드, 퀵터치 등 3가지 방식으로 구성해 1단계부터 9단계까지 화력을 누구나 손쉽게 단계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잠금, 타이머, 파워 부스터 등 필수 기능은 개별 버튼으로 위치시켜 간편하게 터치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뿐 아니라 가이드 라이팅과 알림음을 제공해 사용이 익숙지 않은 사용자에게도 현재 상태와 올바른 작동 방법을 친절히 안내합니다.

인덕션의 핵심 부품인 IH코일의 성능은 최대로 높이고, '2중 스스로 안심 설계 기술'로 안전성은 한층 더 강화했습니다.

IH코일의 전열과 단열을 위해 고성능 단열재를 적용했으며, 내부의 열을 빠르고 안전하게 식히기 위해 '파워 쿨링 시스템'을 적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젖은 행주 및 아이/반려동물로 인한 오작동 방지를 위한 안전 장치 및 과열 출력 제어, 시간 제어, 차일드 락 등 각종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총 17종의 최첨단 안전장치 시스템이 탑재됐습니다.

SK매직 관계자는 "2022년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에서 전기레인지 부문 5년 연속 1위로 선정된 SK매직은 36년 주방가전 노하우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전기레인지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여 시장 1위 자리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고진경 기자 / jkkoh@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