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TV 10주년 기념 설 특집 ‘福 때리는 그녀들’ 오는 31일 본방 사수

매일경제TV 10주년 기념 설 특집 프로그램 ‘福 때리는 그녀들’을 오는 31일 안방에서 즐길 수 있게 됐습니다.

매일경제TV는 매일 생생한 증권, 경제, 부동산, 건강 등의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에게 알찬 정보만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2년 임인년을 맞이하여 개국 10주년을 맞은 매일경제TV는 오는 1월 31일 월요일 오전10시에 매일경제TV 채널을 통해 방송됩니다.

오미크론의 확산세가 지속되면서 가족들이 함께 모이지 못함의 아쉬움을 ‘福 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코로나 피로감에 대한 위로와 활기찬 새해를 맞이할 좋은 경제 정보를 제공하고 신나는 윷놀이를 통해 모두가 하나가 되어 흥이 솟는 프로그램이 될 것입니다.

‘福 때리는 그녀들’은 매일경제TV 福을 몰고 올 6인의 아나운서와 개그맨 이동엽, 강성호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2022년 임인년을 맞이한 신명나는 ‘윷놀이 대회’를 시작으로 김정연 아나운서의 일상을 관찰한 ‘매일로그’ 최현덕 MBN GOLD 매니저와 함께하는 ‘궁금하면 풀리는 퀴즈’까지 다채롭게 구성됐습니다.

한편 2022년 매일경제TV 10주년을 기념해 ‘福 때리는 그녀들’을 시작으로 모든 각 가정마다 福이 넘치게 들어와 원없이 때려보는 그런 한해가 되길 바라면서 오는 31일 월요일 오전10시에 ‘福 때리는 그녀들’ 많은 시청 바랍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