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의 여성복 브랜드 '래트'는 소외된 여성을 위한 이색 기부 캠페인 '래트 하트'를 진행한다고 오늘(30일) 밝혔습니다.
래트는
한섬의 대표적인 '에이지리스' 콘셉트 브랜드로 연령에 구애 받지 않는 여성들을 겨냥해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표방합니다.
'래트 하트'는 래트가 자체적으로
디자인한 티셔츠, 청바지 등 캠페인 아이템을 판매해 그 수익금을 소외된 여성을 위해 기부하는 캠페인입니다.
이번에 제작된 아이템은 하트
디자인과 래트 로고를 결합한 아트워크를 포인트로한 티셔츠 3종, 청바지 2종으로 구성됐습니다.
이번 래트 하트 캠페인 아이템 판매 수익금 전액은 사회 단체를 통해 여성 청소년들을 위한 지원 활동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