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락토핏이 5월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소비자와 만난다.

종근당건강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락토핏은 오랜 연구 끝에 발견한 유산균주배합 LACTO-5X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2020년 기준 유산균 브랜드 최초로 연매출 2600억 원을 돌파하며 유산균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도약한 락토핏의 새로운 유산균주 배합기술 LACTO-5X는 인체에 유익하게 작용할 수 있는 핵심균주를 조합한 락토핏만의 배합기술이며 균주 별 배합비율까지 고려한 점이 특징이다.

종근당건강은 락토핏을 한단계 업그레이드하며 점유율, 섭취율, 구매율 1위라는 데 만족하지 않고 유산균 선도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지키기 위해 끊임없이 기술 발전에 매진하고 있다.

앞서 락토핏은 2016년 론칭 당시 캡슐 형태 위주의 유산균 시장에 섭취 편의성을 고려한 분말 스틱포 제형을 내놓으며 반향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후로도 유산균 연구소를 통해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에 주력했으며, 그 결과 발견한 핵심 균주 조합인‘LACTO-5X’를 적용하여 대표 제품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했다. ‘LACTO-5X’는 락토핏 전 라인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프리미엄 라인인 ‘락토핏 생유산균 로얄’의 출시도 예고했다. 락토핏의 프리미엄 신제품 ‘락토핏 로얄’은 기존 프롤린 공법에 실크피브로인 공법을 더해 유산균의 생존뿐 아니라 장내 유산균 정착성을 강화했다. 이번 5월 말 런칭될 것을 밝혀, 많은 기대감을 더한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국내 유산균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만큼 지속적인 업그레이드에 대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막중하게 인식하고 있다. LACTO-5X는 SCI급 논문으로 인정받은 다년간의 연구의 결실”이라며 “많은 고객들이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유산균 제품들을 통해 기존과 차별화된 효과를 경험해 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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