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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생명이 세무사·회계사 및 CEO를 대상으로 한 기업고객 관리 및 경영자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TAXAR(TAX Accountant, oRganiaztion)'를 출시했다고 13일(목) 밝혔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TAXAR' 모바일 앱은 세무사·회계사와 기업고객간 유기적이고 밀접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자동화된 전문 솔루션입니다.
세무사·회계사는 'TAXAR' 모바일 앱을 통해 ▶보유 기업고객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각종 기업 분석/진단 보고서가 생성되어 고객에게 이를 정기적으로 제공할 수 있고, ▶보고서 분석을 통해 고객의 세무 재무적 문제점에 대한 솔루션과 이와 연계된 보험 컨설팅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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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생명의 전문 에이전트를 1:1로 매칭하여 기업 영업활동을 지원하는 등, 기업고객에게 차별화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의 제고와 신규 마케팅 기회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TAXAR' 모바일 앱은 종합적인 진단이 필요한 기업 컨설팅 현장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다. 기업고객은 비용부담 없이 실시간으로 양질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CEO 고객은 RPA (Robotic Process Automation) 기술이 적용된 재무제표 기반의 경영현황 진단보고서와 의사 결정 지원 자료로 활용할 수 있는 세무 재무적 경영자문 또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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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생명 관계자는 "세무사·회계사의 증가와 경쟁에 따른 수익성 악화,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영업 방식의 보편화에 따라 기업고객 관리 앱을 개발하게 됐다"며, "'TAXAR' 앱을 통해 세무사·회계사들의 영업 활동을 보다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전했습니다.
[김용갑 기자 / gap@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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