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왼쪽)와 박희종 젤라또랩 대표(오른쪽).(사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제공) |
미디어커머스 업체 브랜드엑스코퍼
레이션의 자회사 '젤라또랩'이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셀프네일 부문 1위에 선정됐습니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행사로, 소비자의 전반적인 신뢰도를 분석해 매년 각 부분 대상을 선정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설문조사는 지난달 8일부터 21일까지 약 2주 동안 모바일과 유선을 통해 진행됐습니다.
젤라또랩은 브랜드 신뢰와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추천 의도 등 5가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젤라또랩은 간편하게 손발을 가꿀 수 있는 다양한 네일·패디 스티커와 팁 제품을 제조하는 1세대 셀프 네일 브랜드입니다.
대표 제품으로는 네일 스티커 '하또하또핏'과 팁 타입 '띠부띠부팁'이 있습니다.
젤라또랩은 소비자 데이터 분석을 통해
디자인을 모아 2주마다 신상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젤라또랩 관계자는 "여성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젤라또랩은 사용 방법이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며 "모든 여성들이 만족할 수 있는 네일 아트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젤라또랩은 모회사인 브랜드엑스코퍼
레이션의 D2C(소비자 직접 판매) 비즈니스 모델로 100% 전환해 올해 1분기 흑자로 전환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를 통해 2분기에는 본격적인 매출 확대에 나설 계획입니다.
[송복규 기자 / sbg18@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