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1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타이어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로 선정됐습니다.

한국타이어는 모든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획득했습니다.

특히 브랜드 인지도·이미지, 구매 의도 등 주요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한국타이어는 브랜드 가치·소비자 신뢰도 제고를 위해 핵심 연구시설인 '한국테크노돔'을 중심으로 R&D 역량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 스포츠 리그·구단과 마케팅 스폰서십을 체결해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 투자를 통해 급변하는 글로벌 경영 환경 속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동시에 소비자 소통 강화를 위한 활동들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진현진 기자 / 2jin@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