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티·아시아 키친(T’Asia Kitchen)이 배우 전지현과 함께한 TV광고를 공개했다고 오늘(19일) 밝혔습니다.

이번 광고는 전지현이 티·아시아 키친의 치킨마크니 커리를 맛보고 놀라며 "너 어디서 왔니?"라고 묻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티·아시아 커리는 현지 맛 그대로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아시안 왕실 요리전문 셰프와 함께 개발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인도와 태국 조리 방식 그대로 15가지 향신료와 크림, 코코넛밀크를 넣어 색다르면서도 우리 입맛에 맞는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에는 인도 델리를 대표하는 '치킨 마크니 커리', 태국 파타야의 '게살 푸팟퐁 커리', 강황 산지로 유명한 인도 마드라스 지역의 '비프 마살라 커리'와 '스파이스 비프 마살라 커리' 등 총 4종을 선보였습니다.

티·아시아는 TV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광고에 등장한 브랜드 이름을 맞히는 SNS 퀴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티·아시아 키친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에서 댓글로 오는 25일까지 응모, 참여할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티·아시아 커리 제품을 증정합니다.

티·아시아 키친 마케팅 담당자는 "전지현의 색다르면서도 화려한 이미지가 티·아시아의 프리미엄 커리와 잘 맞아서 전지현을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