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M M-PRINT GFW CITYLIFE LUXMEN 매경이코노미 MBN골드 MBN 매일경제
로그인|회원가입 |시청자 게시판
종목검색
  • 종목검색
  • 통합검색

헤드라인

광고
프로그램 바로가기
프로그램 바로가기 닫기
가나다순 카테고리순
> 뉴스 > 기사
기사목록|||글자크기 
케미렌즈 "비대면 안경렌즈 온라인 마케팅 집중"
기사입력 2020-10-29 23:15
  • 기사
  • 나도 한마디
공유하기 

코로나19로 언택트 시대의 도래속 안경렌즈의 온라인 마케팅이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업계에 따르면 안경렌즈 업체들은 디지털 라이프에 따라 디지털 기기 보호용 기능성 안경렌즈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습니다.

또, 자사의 홈페이지 콘텐츠 보강, 안경사의 온라인 교육, 안경원과의 SNS 활동을 강화하는 등 언택트 시대 맞춤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맞춤 기능성 안경렌즈의 경우 기업들의 재택근무 증가와 온라인 원격수업 학생들을 중심으로 컴퓨터 및 스마트폰 등 디지털기기 노출로 눈 건강 우려가 커졌고 관련 제품 수요가 늘고 있기 때문입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기사목록|||글자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