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종합 캠핑레저 기업 코베아와 함께 홈 보안 서비스 '우리집 지킴이 Easy'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전국 19개 코베아 매장에서 '우리집 지킴이 Easy' 서비스를 체험해보고 매장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경품 이벤트에 참가하거나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코베아 고스트 텐트(2명) ▲코베아 트랙돔EX 텐트(5명) ▲와우패밀리 텐트(10명) ▲코베아 큐브 버너(4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3000명)을 증정합니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우리집 지킴이 Easy는 ▲실시간 영상 모니터링, 녹화 및 양방향 음성통화가 가능한 맘카 Easy(1개) ▲현관문이나 방문, 창문의 열림·닫힘을 감지해 알려주는 도어센서(2개) ▲움직임과 빛의 변화를 감지해 침입이 발생하면 휴대폰으로 알림을 보내주는 동작감지센서(1개)로 구성된 홈 보안 서비스입니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10월 31일까지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우리집 지킴이 Easy에 가입하고 응모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LG시네빔(1명), 아이패드 프로(20명), 에어팟 프로(50명), 신세계 상품권(1,000명)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또한 LG유플러스 매장에 방문해 우리집 지킴이 Easy 홍보영상 시청 시 몰카감지카드를 지급합니다.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 정혜윤 상무는 "급증하는 캠핑 수요에 따라 늘어나고 있는 캠핑족들의 우리집 보안 걱정을 줄여주기 위해 코베아와 함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우리집 지킴이 Easy로 빈 집 걱정 없이 안심하고 캠핑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유재준 기자]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