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이 해외선물 오사카거래소(OSE) 오픈을 기념해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오사카거래소(OSE)에서는 일본의 대표 지수선물 거래가 가능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Nikkei225, TOPIX 기본 수수료는 600엔에서 250엔으로, Mini Nikkei225, Mini TOPIX 기본 수수료는 200엔에서 100엔으로 할인 적용됩니다.

이벤트 기간은 이번 달 14일부터 올해말 12월 31일까지이며, 수수료 할인은 오사카거래소 상품 거래 시 모든 계좌에 자동 적용됩니다.

또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사카거래소 상품을 1계약 이상 거래한 고객 중 매월 선착순 10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1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2월까지 모두 400명으로 매월 중복 당첨도 가능합니다.

해외선물옵션 계좌를 보유한 개인 고객이라면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 가능하며, 해외선물옵션 계좌가 없다면 비대면으로 개설 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해외선물옵션 비대면 계좌 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달러상품 기준 마이크로상품 1달러, 그 외 상품은 계약당 2.5달러로 수수료 할인이 가능합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나연 기자 / nayeo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