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온라인몰 GS프레시몰이 네이버와 함께 농·수·축가 살리기에 나섰습니다.
GS프레시몰이 이달 10일부터 네이버 쇼핑 푸드윈도 내 명예의 전당(이하 명예의 전당)에 오른 우수 농·수·축가 생산자들의 산지 직송 상품을 GS프레시몰에서도 확대 취급합니다.
명예의 전당에는 구매자들로부터 받은 상품평의 평균 점수가 4.75점(5.0 만점), 리뷰 수가 3천개 이상의 조건을 충족 해 고객 만족도가 검증된 상품만 선정됩니다.
GS프레시몰이 10일부터 판매하는 첫번째 명예의 전당 상품은 △김의준고구마1kg △양중열양배추즙30포 2종입니다.
GS프레시몰이 산지 생산자들로부터 상품을 직접 매입해 판매하므로 택배가 아닌 당일배송과 새벽배송을 통해 주문자에게 더 빨리 배송하며 주문 단위도 1~2인 가구에게 적합하도록 소용량화 했습니다.
GS프레시몰은 지난 달부터 네이버 장보기에 입점한 데 이어 이번 제휴를 통해 지방의 우수 농·수·축가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고, 네이버와의 상호 시너지를 지속 확대한다는 계획입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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