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TV 수요스페셜 '부자의 세계'…보통사람을 위한 재테크



매일경제TV가 평범한 월급쟁이, 육아로 인해 경력이 단절된 주부, 은퇴를 앞두고 있는 중장년층 등 보통사람들을 위한 재테크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부자가 되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을 알려주는
매일경제TV<수요스페셜 부자의 세계>가 오는 9일 수요일 첫 방송된다.

9일 수요일 오전 11시 30분에 첫 방송되는<부자의 세계>1회에서는 SNS 공구마켓으로 매출 4억 원을 달성한 프로 N잡러, 윤여진 대표가 출연해 자본도, 사무실도, 직원도 필요 없이 스마트폰 하나로 돈 버는 방법을 공유한다.

2회는 국내 30%, 해외 40%의 주식 수익률을 올리고 있는 주식투자자문사 김현준 대표가 출연해 부자들만의 주식 투자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그 외 40년 된 낡은 주택을 탈바꿈하는 부동산 디벨로퍼 하선, 투철한 절약 정신으로 짠테크 부업 왕이라 불리는 안선우 주부가 이어 출연할 예정이다.

매일경제TV<수요스페셜 부자의 세계>는 영화 '번지 점프를 하다'로 백상예술대상 남자신인상을 수상한 후 배우에서 재무 설계사로 전향해 억대 연봉을 달성한 여현수가 MC로 함께 한다.

여현수는 첫 녹화에서 윤여진 대표에게 SNS공구마켓 노하우를 듣고 "SNS마켓은 누구나 도전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당장 아내에게도 SNS마켓을 권하겠다"고 말하기도 했다.

나만 알긴 아깝고 남에게 알려주긴 더 아까운 부자의 돈 버는 비밀 '부자의 세계'는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30분 매일경제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