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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비바리퍼블리카. 토스 히어로즈팀 공용 라운지.] |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가 고객 상담 직군을 공개 채용합니다.
비바리퍼블리카는 고객 상담 직군인 '커스터머 히어로(Customer Hero)' 30여 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오늘(31일) 밝혔습니다.
토스의 CH 디비전(Customer Happiness Division) 소속인 고객 히어로즈팀은 유선과 온라인으로 금융 서비스 상담 업무 전반을 담당합니다.
토스는 이번 채용 인원을 포함해 연말까지 80여 명을 순차적으로 확충해 총 150여 명 규모로 조직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서류와 전화 인터뷰, 2차에 걸친 면접을 통과한 히어로즈팀 합격자는 오는 10월 입사할 예정입니다.
이번 공개 채용은 1년 계약직 입사로 정규직 전환 신청이 가능한 조건입니다.
입사자는 근속 6개월 이후 본인의 희망에 따라 정규직 전환을 신청할 수 있으며, 동료 평가 등의 절차를 거쳐 전환 여부가 결정됩니다.
연봉은 3천만 원이며, 정규직으로 전환될 경우 30% 인상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토스 관계자는 "고객 히어로즈팀은 고객의 문의사항과 요청을 해결하는 데 그치지 않고, 토스의 금융·고객 서비스 정책을 가장 잘 아는 금융
CS 전문가로서 보다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고 말했습니다.
[ 이예린 기자 / yrl@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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